정복기 여수경찰서 정보과장 녹조근정훈장 수여

'제 71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절제된 분위기속 기념식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16/10/24 [07:58]

정복기 여수경찰서 정보과장 녹조근정훈장 수여

'제 71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절제된 분위기속 기념식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16/10/24 [07:58]
▲ '제 71 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정복기  여수경찰서 정보과장이  녹조근정훈장을 수여 했다.   © 전남뉴스피플

 

▲  여수경찰서 정보보안과 직원들   © 전남뉴스피플

 

여수경찰서는 지난 21일 ‘제 71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여수경찰서 정복기(54) 정보과장이 녹조근정훈장을 수여했다.

 

이날 기념식에 앞서 이용석 경찰서장과 200여명의 직원들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순직경찰관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이번 서울 오패산 터널 총격사건으로 고 김창호 경감에 대한 애도 분위기 속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녹조근정훈장을 수여한 정복기 과장은 “국민을 위해 안전과 생명을 지키고 보호 하는 의무 뿐 만 아니라 지역민들의 다가가는 경찰행정서비스를 펼친 결과가 이렇게 큰상을 받은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여수경찰서는 기념식은 예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기념행사를 진행했지만 부서별 회식을 자제하는 등 절제된 분위기 속에서 자축하는 행사를 가졌다.

 

정복기(54) 정보과장은 순천 경무과장과 전남지방청 보안과 수사대장을 거쳐 올해 1월 여수경찰서 정보보안과장으로 부임했다.

 

한편 군인. 군무원을 제외한 공무원으로서 그 직무에 정려하여 공적이 뚜렷한 자에게 수여하는 녹조근정훈장은 제4등급에 해당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