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학교 의대 유치 지지 결의대회

왕조2동 유관 4개 단체가 한뜻으로 지지... 주민들에게 의대 유치 관심 호소

김승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20:31]

순천대학교 의대 유치 지지 결의대회

왕조2동 유관 4개 단체가 한뜻으로 지지... 주민들에게 의대 유치 관심 호소

김승우 기자 | 입력 : 2024/05/27 [20:31]

순천 왕조2동 4개 단체는 순천대 의과대학 유치 지지 결의대회를 갖고 있다.   © 전남뉴스피플

 

순천시 왕조2동 통장협의회를 비롯한 주민자치회, 체육회, 마중물보장협의체가 지난 24일 왕조2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전남권 의과대학 순천대학교 유치 지지’를 위해 결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주민들은 한목소리로 전남도가 지역갈등을 일으키는 공모를 철회하고, 지역 여건을 냉정히 분석하여 전남 도민의 생명권을 보장할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을 하길 요구했다.

 

또한, 왕조2동 통장협의회는 ‘의대유치는 순천대로!’문구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활동하는 등 결의 의지를 적극 표현했다.

 

조연민 통장협의회장은 “의대 유치로 인한 동·서 지역 간 갈등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전남도가 올바른 판단을 해주길 원한다”며, “유관 단체뿐만 아니라 순천시민 모두가 관심 갖고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