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시민 지원사업 홍보 강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광양분소 개소 적극 홍보 등

김승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4/26 [15:38]

광양시 시민 지원사업 홍보 강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광양분소 개소 적극 홍보 등

김승우 기자 | 입력 : 2021/04/26 [15:38]

광양시는 국·소장과 읍·면·동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 현안과 읍·면·동 일선 행정의 우수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 전남뉴스피플

 

광양시는 지난 23일 시청 상황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의 주재로 국·소장과 읍·면·동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 현안과 읍·면·동 일선 행정의 우수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를 주재한 정 시장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광양분소 개소 적극 홍보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 지원 홍보 철저 ▲기본형 공익직불제 신청 홍보 철저 ▲풍수해보험 적극 홍보 ▲청년 주택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추진 ▲꽃동산 조성 등 지속 관리 ▲미세먼지 대책 적극 추진 ▲청정전남 으뜸마을 만들기 적극 참여 등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시민에게 혜택을 주는 광양시만의 지원사업을 적극 홍보하고 봄철 산불 예방,지방재정 신속집행 총력추진, 안전사고 예방 철저 등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인 행정을 추진하면서 시가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시민들에게 홍보할 것을 주문했다.

 

봄철은 건조한 날씨로 인해 산불 발생 우려가 높으므로 산불 예찰 활동과 재정 신속집행(특히, 소비 및 투자 부문) 추진,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도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언급했다.

 

꽃과 숲이 어우러진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기 위해 주요 도로변, 공한지 등의 꽃길 꽃동산 조성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도록 요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