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GS건설과 나눔문화 실천

대규모 프로젝트 종료 시 마다 물품 기증 이어가 ...

정태범 기자 | 기사입력 2021/04/29 [16:53]

GS칼텍스, GS건설과 나눔문화 실천

대규모 프로젝트 종료 시 마다 물품 기증 이어가 ...

정태범 기자 | 입력 : 2021/04/29 [16:53]

GS칼텍스가 28일 여수YWCA에 생활 가구/가전을 전달했다. GS칼텍스 김형국 사장(왼쪽 세번째), GS건설 이경규 상무(왼쪽 네번째) YWCA 조애숙 회장(왼쪽 다섯번째)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전남뉴스피플

 

GS칼텍스가 지역 복지시설에 생활 가전 및 가구를 기증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GS칼텍스는 GS건설과 함께 28일 ‘MFC 물품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2천5백만원 상당의 중고 생활가전과 가구 등 285점을 여수보육원과 여수YWCA에 기증했다. 이날 행사에는 여수보육원 장정우 이사장, 김선영 원장, 구봉복지재단 윤정 국장, 여수YWCA 조애숙 회장, 한윤덕 사무총장, GS칼텍스 김형국 사장(MFC 프로젝트추진단장), 전선규 상무, GS건설 이경규 상무,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했다.

 

기증한 물품은 GS칼텍스의 신규 공장인 MFC(Mixed Feed Cracker, 올레핀 생산시설) 프로젝트에 참여한 직원들의 숙소 및 사무실에서 사용한 TV, 세탁기, 냉장고, 청소기, 에어컨 등 가전 제품과 서랍장, 의자, 옷장 등 가구 285점으로, 상태 양호한 것들만 선별한 것이다. 메모리폼 토퍼 32점 등 일부 제품은 복지시설 요청으로 신규 구매하여 전달했다.

 

GS칼텍스 김형국 사장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이번 물품 기증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GS칼텍스는 지난 제 3, 4 중질유 분해시설 프로젝트 종료 후에도 1억 2천만원 상당의 사무용 가구 등을 지역 복지시설에 기증한 바 있으며, 임직원들도 의류 및 도서, 생활용품 등을 모아 물품 나눔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이외에도 GS칼텍스는 2020년 3월 MFC 프로젝트 무재해 400만 인시 달성을 축하하고 프로젝트 참가자 5천여명의 성과를 치하 하기 위해 여수사랑상품권 1억5천만원을 지급하여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