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가 마이스 전용 홈페이지 개설

온라인 체험형 콘텐츠발굴이 마이스 마케팅

김정균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1/07/30 [06:21]

여수시가 마이스 전용 홈페이지 개설

온라인 체험형 콘텐츠발굴이 마이스 마케팅

김정균 대표기자 | 입력 : 2021/07/30 [06:21]

여수시 마이스 전용 홈페이지   © 전남뉴스피플



여수시가 마이스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 8월 1일 오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비대면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극복할 수 있는 온라인 체험형 콘텐츠발굴이 마이스 마케팅의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다.

 

시는 이러한 시대 흐름에 맞춰 지난해 홈페이지구축을 구상 올 상반기 VR촬영 등 본격적 사업을 추진하였다.

 

마이스 전용 홈페이지 ‘YEOSU MICE’는 컨벤션시설 16개소의 360도 VR 사진을 구현 현장에서 행사장을 답사하는 것 같은 생생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마이스 관계자들이 현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행사장을 선택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다.

 

또한 관광문화 체험프로그램 안내부터 MICE 인센티브 신청까지 행사개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행사를 개최하고자 하는 마이스 관계자들에게 비즈니스와 휴양이 함께하는 최선의환경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

 

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한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